전북

검색
  • 0
닫기

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 대표회장 유병근 목사 추대

0

- +

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 정기총회 참석자들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 정기총회 참석자들전주시장로연합회가 정기총회를 열고 제24회기 대표회장에 전주완산교회 유병근 목사를 추대했다.
 
지난 5일 전주완산교회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전주시장로연합회는 제24회기 대표회장에 유병근 목사를 추대하는 한편 상임공동회장에 이상규 목사와 방종운 장로, 상임총무에 홍대규 목사와 최성은 목사, 서기 김인석 목사, 회계 유대열 장로 등 24회기를 이끌어 갈 임원을 선출했다.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 24회기 임원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 24회기 임원유병근 신임 대표회장은 취임사에서 "연합회의 아름다운 전통인 선한 사업을 이어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아울러 "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가 복음 안에서 연합을 이루는 일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상임공동회장 유병근 목사가 인도한 가운데 선임공동회장 박종운 장로가 기도하고 서기 고병길 목사기 성경을 봉독했으며 '다시 뛰어봅시다.'란 제목으로 한기영 목사가 설교를 전했다.
 
한 목사는 "통일 한국을 이루는 위대한 비전을 성취하는 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가 되길 소원한다"며 "이를 위해 마음을 새롭게 하고 거룩하게 살고자 힘쓰는 모두가 되자"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는 정기총회에서 감사보고와 일일부흥회 결산, 회계보고 등 연합회 회무를 처리하고 연합회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으며, 연합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23회기 임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습니다.

공로패 전달하는 대표회장 유병근 목사공로패 전달하는 대표회장 유병근 목사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